‘두피에 마음을 더하다’ SMP 전문브랜드 새로이숲
2022. 05.19(목) 23:06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탈모케어시장에서 SMP(Scalp MicroPigmentation) 탈모커버방식은 새로운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기존의 획일화된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생각과 도전으로 차별화된 문화를 리딩하는 SMP 전문브랜드 새로이숲은 SMP시장을 리딩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새로이숲은 헤어라인 교정, 가르마탈모, 정수리탈모, 삭발디자인, 흉터커버, 튼살커버 전문 브랜드로 고객들의 탈모 진행상태, 모근 굵기, 모의 색깔 및 특징을 분석하고 충분한 상담을진행한후 시술을 진행 하며 두피에 실제 모근과 같이 표현한다.

책임시술제를 통해 분명하고 자신 있는 시술, 만족도 높은 결과물로 새로이숲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일부 뷰티업계의 경색된 가맹점, 협업점 방식에서 벗어난 든든한 본사 지원 모범사례로 가맹점, 협업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로이숲은 한국인들의 두상과 모발을 분석하여 체계적으로 기법정리를 하였으며,새로이숲 아카데미 교육프로그램으로 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K-뷰티를 위한 ISO17024 국제표준인증 승인에 기여하였고 ISO 2차평가경연대회 감독 마스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SMP 시장의 모범적인 리더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

정치부 김정환 기자 news9911@hanmail.net        정치부 김정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DBS 광주동아방송 홈페이지(http://www.dbskjtv.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dbskj@hanmail.net